검색
카테고리
장바구니0
작성자 씨라클(ip:)
작성일 17.05.08
조회 50
평점
추천 추천하기
현재 다른 결제오류는 확인되지 않아 이는 개인 컴퓨터 문제일 수 있습니다.쇼핑몰 측에서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해드리지는 못하지만 컴퓨터 보안프로그램으로 인해 결제 프로그램이 제대로 설치되지 않을 수 있으며,
도구>호환성보기 설정에서 http://www.ciracle.co.kr/ 주소를 추가하시어 종료 후 재실행해보시거나 관리자 권한으로 익스플로러를 실행하시는 등 방법을 권장드립니다.감사합니다.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 Original Message ]
상단 박스에서 문의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 * 기타 * 문의 내용 :결제창에서 넘어가지 않습니다.
익스플로어 버전11입니다.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창이 뜨고 다음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확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비밀댓글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반품/교환/취소 문의합니다 :) 이미영 2024-01-21
답변드립니다 :) 씨라클 2024-01-22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COMMEN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