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

작성자 씨라클(ip:)

작성일 17.05.08

조회 5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현재 다른 결제오류는 확인되지 않아 이는 개인 컴퓨터 문제일 수 있습니다.
쇼핑몰 측에서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해드리지는 못하지만 컴퓨터 보안프로그램으로 인해 결제 프로그램이 제대로 설치되지 않을 수 있으며,

도구>호환성보기 설정에서 http://www.ciracle.co.kr/ 주소를 추가하시어 종료 후 재실행해보시거나 관리자 권한으로 익스플로러를 실행하시는 등 방법을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 Original Message ]

상단 박스에서 문의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


* 기타 *
문의 내용 :결제창에서 넘어가지 않습니다.


익스플로어 버전11입니다.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창이 뜨고 다음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확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COMMEN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RECENT LIST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