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질문있습니다~

작성자 비회원(ip:)

작성일 10.03.22

조회 13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피부가 주근깨가 있어 미백이 필요하고 건성이라 잔주름과 모공이 조금씩 생기는것같아요 그래서 화이트닝과 모공,잔주름까지 케어 할수 있게 스킨부터 크림까지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생각한건 이거예요 (모공씨라클 포어타이트닝 토너-오리지날 비타민세럼-멜라컨트롤화이트닝크림or다리미크림) 이렇게 사서 써볼까 해요 잔주름은 눈밑에만 그리 넓게 있진않아요 너무 잡다하게 이것저것 쓰는건지..아니면 아예 모공이면 모공,화이트닝이면 화이트닝 이렇게 단일 라인만 써보는게 좋은지 ...제가 가장원하는건 미백과 잔주름입니다! 더 좋은 조합이 있는지,추천해주실 조합있으시면 성심껏답변부탁드려요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COMMENT

  • 작성자 씨라클

    작성일 2010-03-22

    평점 0점  

    스팸글 제품은 적어주신 것 처럼 모공씨라클 포어타이트닝 토너-오리지날 비타민세럼-멜라컨트롤화이트닝크림으로사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이트닝과 주름, 모공관리를 원하신다고 하셨느데 화이트닝크림과 비타민세럼을 함께 사용하시면 미백효과는 물론 비타민의 사용효과도 더욱 좋아지게 됩니다.오리지날 안티링클비타민세럼이 주름개선 비타민세럼이기에 다리미크림은 사용하실 필요가 없으며탄력등에도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제품들은 특별히 추가하실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사용순서도 기재해주신세안-포어타이트닝토너-오리지날 안티링클비타민세럼(주름, 탄력관리가 필요한부위, 모공이 넓은부위, 칙칙한부위등)-화이트닝크림(색소침착부위 중심으로)-선크림의 순서로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비타민제품과 화이트닝제품은 함께 사용하시면 시너지 효과가 나타나는 제품이므로 안심하셔도 되며한가지 라인으로 사용하시는 것도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효과가 잘 나타나므로 비타민제품과 미백제품을매일 매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제품들로 사용을 시작한 후 추후에 건조함등이 느껴진다거나 또는 피부가 민감해졌을 때, 또는 눈가의 주름을 조금 더 관리하고자 할 때 그에 맞추어 필요한 제품 한두가지만추가를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제품들은 올바르게 선택을 하셨으니 안심하시고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RECENT LIST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