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사용직후 피부가 붉어져요ㅜㅜ

작성자 비회원(ip:)

작성일 11.11.07

조회 9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현재 이틀째 사용중인데요 사용부위가 붉어지고 붉게 뭐가 올라오네요ㅜㅜ제 피부에 맞지 않아서 그런가요? 피부가 원래 민감한 편이 아니라 당황스럽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COMMENT

  • 작성자 씨라클

    작성일 2011-11-07

    평점 0점  

    스팸글 피부에 새로운 성분이 작용되면서 일시적인 피부반응이 생기신 것 같습니다. 포어타이트닝세럼에는 피부자극을 주는 성분은 함유되지 않았기에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며 2~3일 정도 제품의 사용은 중단을 하시면 피부는 금새 진정이 될 것입니다. 2~3일 정도 사용중단 후 새롭게 다시 사용을 해보시되 이 때에는 저녁에만 사용을 하시고 적은양으로 국소부위에 조금씩 사용을 하시어 피부에 같은 반응이 있는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용중단 후 새롭게 사용을 하시면 피부에 적응이 되어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다시 사용을 하셨는데에도 피부에 반응이 있을 경우에는 제품은 사용을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등 원하시는대로 처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너무 염려하시지 마시고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사용중단 후 새롭게 사용을 해보시기 바라며 추후에 어떠신지도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RECENT LIST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